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상식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네이버라는 포털사이트는 우리나라 대표 사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사용자 수가 많습니다.
사용자 수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사용자들의 불만도 많을 수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 서비스 문제로 인해 문의를 해야 될
경우가 생깁니다.
검색어 누락, 블로그 검색, 연관검색어 많은 이유가 있겠죠.
보통 네이버에서는 메일 문의를 주로 받고있습니다.
하지만 메일로 접수를 하면 짧게는 하루 길게는 몇일씩 걸리는 처리기간 때문에 짜증이 나죠.
그래서 네이버로 바로 전화할 수 있는 전화 번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대표 번호 : 1588-3820
팩스 : 033-816-3300
대표번호로 전화를 거신 후 1차 선택 번호 -> 2차 선택 번호를 누르시면 됩니다.
예)검색반영 상담  1588-3820 + 3 + 1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참고로 모든 선택 메뉴가 다 상담원과 연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3번 - 통합검색, 검색어]
의 경우 [3번 - 검색어 삭제]를 제외하곤 전부다 그냥 메일 문의만 받는다는 안내 메시지만
나옵니다.

제가 전화해본 결과 상담원과 연결하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상담원이 없는 카테고리를 상담하고 싶다고 아무곳이나 연결해서 그곳 문제를 이야기해봐야 절대 해결해 주지않습니다.
그러니 잘 확인하시고 해당 카테고리의 문의만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블로그 검색반영 문제 때문에 전화를 했는데 메일로 문의 하라고 안내만 나오니 답답하네요.
메일로 벌써 4~5번 주고 받아도 문제가 해결이 안되네요. 빨리 문제가 해결 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