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구미 옥계 확장단지 회식하기좋은 코다리찜 생선찜 전문점 속초이모네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남깁니다 ㅋㅋ


요즘 옥계 확장단지 핫하죠. 


5공단 SK하이닉스 유치도 추진중이고~ 정말 많은 상가와 아파트들이 들어선거 같습니다.


많이 들어선 상가중에 구미 옥계 확장단지에 속초이모네찜이라는 생선찜 맛집이


생겨 방문하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꼭 추천해주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네요~

(혹시 사장님한테 속초에서 오셨냐고 물어보니 속초분은 아니라고 합니다 ㅋㅋ)



일단 비쥬얼 한번 보시죠!!



옥계에 해물찜 코다리찜 등 기존에 찜 가게들이 많았지만 생선모듬찜 가게는 처음이라 기대를 품고 한번 가봤는데 정말 맛도 좋고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머 말이 필요있을까요!  그럼 사진 들어갑니다~!




옥계 확장단지 락볼링장 건물 2층에 가게가 있습니다.


제가 식당갈때 젤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주차인데 요건물 맞은편에 큰 무료주차장도 있고 저렇게 도로에도 주차할 곳이 많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여기서 저녁먹고 볼링치면 딱 좋을꺼 같네요 ㅎㅎ 락볼링장도 엄청 큽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축하 화환과 화분이 보이네요




가게 내부입니다. 일찍가서 그런지 저희가 첫손님이네요~


실제로 가면 사진보단 더 넓어 보입니다.

20~30명 단체도 문제 없어 보이네요.

그리고 좌측이 모두 통 창문이라 음식먹으면서 뷰도 볼 수있네요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새건물(?) 냄새인지 아니면 나무냄새인지 살짝나는데 전 나쁘지 않았네요~




메뉴판입니다.

이것저것 많지만 저희는 모든 메뉴를 한번에 먹을수 있는 생선모듬찜(대)짜를 주문하고 곤이랑, 알사리를 추가하였습니다.


나중에 점심때 와서 코다리찜 점심특선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푸짐하네요ㅎ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밑반찬이 많이 나와서 상자리만 차지하고 맛도 없는게 별론데 이렇게 4~5가지로 깔끔하게 나오는게 저는 더 좋네요.

술먹을때 잔 놓을자리도 없이 많이 나오면 불편함ㅠㅠ


밑반찬부터 자세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주방에서 직접 다 만드신다고 하네요) 


군침 조심하세요!




호박은 찐거 같은데 달콤한게 맛있었습니다ㅋ




삶은 콩나물입니다.


일반 해물찜과는 다르게 이렇게 따로나오는데 취향에 따라서 첨부터 넣어서 비벼드셔도 되고 아니면 찍어 드셔도 됩니다^^




샐러드입니다.


새콤하면서 무난하고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는 여자들과 애들이 참 좋아하죠~




나물 무침같은데 

나물은 잘몰라서^^ 담백하고 고소하니 생선찜과 잘 어울렸네요




이집은 특이하게 김치가 따로 나오지 않고 이렇게 물김치가 나옵니다.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새콤하면서 단맛도 나고 진짜 생선찜하고 조화가 잘 맞았어요.




콩나물이 안들어간 콩나물국입니다~


따로 육수만 우려낸거 같았는데. 

살짝 매콤하고 양념이 강한 생선찜먹는데 필요한 딱 좋은 국이었네요.





주인공 생선모듬찜입니다!!ㅋ


곤이와 알 추가한거 보이시나요~?


보이시는 파 밑으로 겹겹이 생선들이 쌓여있습니다~


겹겹이 쌓여있어서 혹시 양념이 잘 베일까 걱정했는데 정말 달콤 매콤하면서 양념이 맛있었습니다.

생선은 총 5가지 종류가 들어가는데(메뉴판 참고) 생선들기리 조화도 괜찮고양념도 딱 좋았습니다. 


국물까지 있어서 진짜 밥먹으면서 술한잔하기 딱 좋은 메뉴네요 ㅎㅎ


아마 코다리찜은 저 양념에 코다리만 들어가는거 같네요~~




너무 맛있게 금방 다 먹어서 술안주가 없는 관계로


오징어&명태회무침도 시켜봤습니다.


요것도 맛있엇습니다 ㅎㅎ특히 명태회 무침과 오징어 순대 조합 굳~!




생선찜이 어린 아이들이 먹기엔 조금 부담스러운 메뉴이다보니 


어린이용 볶음밥도 시켰습니다~!

요건 가격이 좀 비싼거 같은데 그래도 애들 먹일수 있는 메뉴가 잇다는게 좋네요!ㅎㅎ


맛은 애들이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ㅋㅋ애들 둘이서 다 먹어치웠네요!





요렇게 다 먹고 나가는길에 식혜과 커피를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네요 ㅎㅎ


전 배가 불러서 먹진 못했습니다~!



일단 생선모듬찜이란 메뉴가 신선했고 거기다 맛도 좋고~ 밑반찬도 직접 다 만든것 같은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가족들과 외식하거나 회식 저녁먹으면서 술한잔 하기엔 딱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옥계 지역 배달과 포장도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