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구미 옥계 쫄면 맛집 면사무소에서 돈가스, 냉쫄, 쫄면, 비빔만두를 먹고 왔습니다 - 점심메뉴로 추천드려요~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거의 한달?ㅎ

어제 저녁에 배도 출출하고 매콤한것도 먹고 싶어서 쫄면집을 찾아보던 중 구미 옥계에도 

면사무소가 생겼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안동에 있을 때 쫄면이 정말 맛있어서 가끔 갔던 곳인데.. 역시 맛이 좋은 집이라서 입소문을 타고 

구미까지 진출한거 같습니다!


어쨋든 바로 면사무소로 달려가 친구들과 냉쫄, 쫄면, 돈가스, 비빔만두를 주문하였습니다ㅋㅋ

엄청 많이 시켰죠? 


옥계 쫄면 면사무소

매장 입구 입니다.

간판이 참 깔끔하네요. ㅋ면사무소라는 상호명 아이디어는 누가 생각해낸걸까요?

참 머리가 좋은거 같네요.




매장입구를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ㅋㅋ 감상해보세요~



옥계 쫄면 면사무소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주방이 있고 왼쪽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보통 홀 안쪽에 주방이 있는데 신선한 구조였던거 같습니다 ㅎㅎ

주방은 롤스크린으로 가려져 있네요~ 주방이 궁금할때 스크린을 올려도 될까요?ㅋ


옥계 쫄면 면사무소

매장 내부입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ㅠㅠ

테이블도 넓고 20~30명정도 와서 먹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습니다.

알록달록한 의자와 벽에 포인트가 실내를 더 깔끔하게 보이도록 해주네요~마음에 듭니다 ㅋㅋ


옥계 쫄면 면사무소

벽쪽에 미디어선반을 활용해 인테리어 포인트도 줬네요 ㅎㅎ


옥계 쫄면 면사무소

메뉴판입니다. 총 5가지로 단순하네요! 그만큼 맛으로 승부한다는 것이겠죠?

주메뉴인 쫄면과 냉쫄이 5천원이네요. 일반 분식점과 비교 했을때 적당한 가격인거 같습니다.


옥계 쫄면 면사무소

주문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메뉴가 하나씩 나왔습니다! 음식기다리는거 싫어하는데ㅋㅋ 빨리 나와서 좋네요 

우선 쫄면입니다. 양이 엄청납니다 ㅋㅋ 쫄면 곱배기 같네요. 

이것도 사진이 조금흔들렸네요 ㅠㅠ


옥계 쫄면 면사무소

비벼서 바로 먹어봤습니다ㅋㅋ

역시 전문점 답게 매콤하면서 새콤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반 분식점 쫄면과는 확실히 차별화가 된 양념이었습니다.꼭 한번드셔 보세요.


옥계 쫄면 면사무소

냉쫄입니다.

쫄면소스에 육수와 살얼음이 들어갔네요 ㅎㅎ

냉면과 쫄면을 합친거 같네요.  친구가 먹는거 뺏어먹어봤는데 시원하고 여름에 먹기 딱 좋겠더라구요~


옥계 쫄면 면사무소

돈가스 입니다.

4500원 가격에 비해 양이 엄청 많네요~ 여긴 양을 많이 주나봐요~~

근데 일반음식점 돈가스와 다른점은 밥을 안줍니다ㅋㅋ살짝 당황..

밥 대신 쫄면과 돈가스를 먹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돈가스와 쫄면을 함께 먹어보니 신세계!!~~

쫄면의 매콤한맛과 돈가스의 조화가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ㅋㅋ 말로 표현하기가 힘드네요.

한번 드셔보시면 압니다!


옥계 쫄면 면사무소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 비빔만두입니다.

많이도 주문했네요 ㅋㅋ 쫄면에 들어가는 야채와 양념에 군만두가 나오네요.

이것도 양이 참 많다는~~

요것도 맛나더라구요~ 간만에 폭식했네요 ㅎㅎ




나온 메뉴를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배달이나 포장 메뉴 선택하실 때 참고하세요^^ 아무래도 사진보다는 영상이 낫죠~!


옥계 쫄면 면사무소

한쪽편에 정수기와 앞접시가 준비되어 있네요.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서 덜어먹으면 싼돈으로 여러가지 메뉴의 식사를 할 수 있을듯?ㅋㅋ


옥계 쫄면 면사무소

매운것을 못드시는분을 위해 쿨피스도 준비되어 있네요.

쿨피스는 주문을 안해서 얼마인지 모르겠네요.. 메뉴판에도 적혀있지 않고...

천원정도 하겠죠 머~~


옥계 쫄면 면사무소

포장과 배달도 된다고 하니 방문해서 드시기 힘든분들은 배달시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약도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할려니깐 힘드네요 ㅎㅎ

사정이 있어서 조금 쉬었는데. 이제부터 꾸준히 글을 쓰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