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kdlzhdl 일상

SK 브로드밴드 B TV 뽀로로 재능놀이 게임 할 수 있습니다 - 아이들이 아주 좋아해요

지금 아파트로 이사오면서 기존에 사용했던 SK 브로드밴드 인터넷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결합상품으로

B TV 서비스까지 추가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TV라고해서 인터넷도 되고 3D 영상까지 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서 나오고있죠...

하지만 저는 회사 퇴근 후에도 대부분의 시간을 컴퓨터 앞에서 보내기 때문에 티비를 별로 만질 일이

없었습니다.


지난주 일욜날 와이프 친구집에 놀러 갔더니 아이들이 TV를 보면서 리모콘으로 뽀로로 게임을 하고 있길래

게임 돈주고 산거냐고 물어보니 B TV설치하면 기본 서비스라고 하는겁니다!!!


"아니 왜 이걸 여태껏 몰랐을까!!!"


신선한 충격을 받고 집으로 돌아와서 바로 테스트해봤습니다 ㅋㅋㅋ


뽀로로 재능놀이

리모콘 중간에 집모양 버튼을 누릅니다.



뽀로로 재능놀이

그러면 메뉴가 나타나는데 여기서 편&조이로 들어갑니다.



뽀로로 재능놀이

와우~!!! ㅋㅋ 뽀로로 놀이라고 추천에 떡하니 나오네요.

타요랑 금영노래방등 생각보다 많은 컨텐츠가 있습니다...........ㅋㅋ완전 신세계입니다.



뽀로로 재능놀이

뽀로로 놀이를 클릭하니깐 업데이트를 해야된다면서 한 5분정도?? 다운로드를 하고 실행이 되었습니다.

ㅋㅋㅋ우리의 뽀통령이 보이네요. 리모콘의 오케이버튼을 누릅니다.



뽀로로 재능놀이

한번더 오케이 버튼을 누릅니다.



뽀로로 재능놀이

처음 접속하시는거면 1,2,3번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계정을 만드셔야 됩니다.

그냥 닉네임만 입력하면 바로 생성됩니다.



뽀로로 재능놀이

게임화면입니다.ㅋㅋ

리모콘으로 조작해서 움직일 수 있고 보이는 집에 다 들어 갈 수 있습니다.

각각 집마다 특성이 있고 아이들을 자연스럽게 놀 수 있도록 컨텐츠가 이루어져있습니다.

그리고 들은 이야기인데 특정 컨텐츠를 하기 위해서는 돈을 주고 구매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부분유료화죠!!


잠깐 해봤는데 게임이라기보단 제목그대로 놀이 같습니다. 


참 세월이 좋아졌다는걸 느낍니다. TV로 인터넷에 바로 연결에 게임을 하다니... 예전에는 게임기 연결하고 조이스틱 연결하고

팩 꼽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말이죠ㅎㅎ


정신없던 애들이 이걸 틀어주자 바로 집중하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ㅎㅎ 역시 뽀통령입니다.

나중에 우리 망고도 시켜줘야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