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kdlzhdl 일상

다음 메인 첫페이지에 제 포스팅이 소개되었습니다. 일 방문자 4만명 돌파~!

여느때와 다름없이 회사에서 쉬는시간에 블로그 확인할려고 켜는 순간 동시 접속자 1019명보고

순간 느낀건 "머지????" 단어와 함께 Today 4천명을 넘어 가고 있었습니다.


다음 메인


순간 해킹당했나?? 몇일전에 휴대폰 사진을 실수로 다 지워버려서 복구하는 프로그램을 찾다가

프로그램을 잘못 설치해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설치되었는데 그때 해킹당한건가? 

좀비 PC가 공격하는건가?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더군요ㅋㅋㅋ


다음 메인


일단 정신을 차리고 유입경로를 확인해보니 전부다 다음 메인에서 들어오는거였습니다.


"아!! 드디어 나도 다음 메인에 걸렸구나!!"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확인해보니깐 블로그 항목에 1번에 딱 걸려 있는것입니다!!


다음 메인


어제 저희회사 월급명세서에 관한 글을 작성했던게 선정 되었네요 ㅠㅠ

[tkdlzhdl 일상] - 저희 회사는 월급명세표를 아직도 종이로 줍니다.



다음 메인


그냥 메인에 등록만 되었어도 좋았을텐데 이렇게 사진까지 나오면서 첫번째 있으니 

정말 기쁨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ㅋㅋ무슨 로또 맞은 느낌이네요ㅋ 만세~~!



다음 메인


덕분에 하루에 500~1000명 들어오던 방문자가 오늘 하루동안 몇만명이 들어왔네요ㅋㅋㅋ

블로그 6개월동안 운영하면서 들어온 총 방문자보다 오늘 하루만에 들어오신분들이 

더 많네요 ㄷㄷㄷ; 

역시 메인 링크의 파워가 굉장합니다. 


한편으론 갑자기 이렇게 많이 들어오면 트래픽 폭주로 애드센스나 블로그에 무슨 문제가 생기는거

아닌가 걱정도 됩니다ㅠㅠ


다음 메인


모바일에서 본 화면입니다.  

이렇게 기념적인 사건은 인증샷을 많이 남겨둬야죠 ㅋㅋ


내일 되면 방문자가 다시 원래되로 돌아가겠죠^^;; 왠지 꿈같습니다.ㅎ


별로 잘쓴 글도 아닌데 이렇게 메인에 올려 주셔서 정말 다음 운영진에게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글을 쓸 때 좀더 성의있게 작성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