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안동 소고기 맛집 묵향 1등급 명품한우스페셜 토시 안창 살치살 숯불구이를 먹고 왔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음식리뷰를 하나 올리겠습니다.

요즘에 계속 먹는것만 올리는거 같네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제가 얼마나 맛있는것을 많이 먹고 다니는지

새삼 느끼게됩니다 ㅋㅋ

 

주말이고해서 부모님도 뵐겸 안동으로 고고싱했습니다~

현재 만삭중인 아내가 안쓰러웠는지 저희 아버지가 몸보신도 할겸 한우를 먹으로 가자고해서 전 당연히

콜을 외쳤습니다.ㅋㅋ 만삭 아내 덕분에 제가 잘 얻어 먹네요.

 

점심을 먹기로했기 때문에 주말이고 해서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꺼 같아서 어디로 갈지 고민하던중

아부지가 안동 송현동에 묵향이라는 곳이 맛이 좋아서 자주가신다고 하셔서 그곳을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 들어갑니다~ 

묵향

위치는 안동 송현동에 있는 하나로마트 건물안에 있었습니다. 건물이 커서 큰도로를 끼고 가시다 보면 딱 보입니다.

축협과 같이 붙어있어서 아주 질 좋은 한우를 먹을 수 있을꺼라는 예상을 했습니다.ㅋㅋ 

 

 

묵향

묵향 간판입니다.

하나로마트 안으로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묵향

가게 정문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거처럼 아주 깔끔한 이미지였습니다.

 

 

묵향

방과 홀이 있는데 지금 보시는 사진은 홀입니다.

대충 봤을때 테이블이 30개정도는 되어보였습니다. 단체손님도 끄덕없을듯~ 

저희가 조금 일찍가서 그런지 손님은 많이 없었습니다.

 

 

묵향

좌측에 문들이 방으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입니다.

 

 

한우

저희는 미리 예약해서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방음도 잘되어있고 방마다 에어컨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단 의자식 방석과 그냥 방석이 있어 손님을

배려한다는 마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방디자인은 전통적이면서 깔끔했습니다.

사진에 주인공은 저희어머니인데 프라이버시를 지켜드리기위해 모자이크 ㅋ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한우라서 가격대는 조금 나갑니다.

저희는 가장 비싼 명품모듬스페셜 4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반찬

기본반찬입니다.

종류는 8가지정도 되고 깔끔하게 담겨 나왔습니다. 한우가 빨리 먹고 싶은 생각에 밑반찬은 별로 신경을 못썻네요ㅎㅎ

 

 

숯불

드디어 숯불이 셋팅되고~

 

 

한우 모듬

드디어 스페셜 메뉴가 나왔습니다.

토시, 안창, 살치살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블링이 장난아닙니다. 역시 1등급!!!!!!!!

양도 푸짐하게 주셨습니다! 물론 정해진 그램이 있겠지만요ㅎㅎ

 

 

한우 모듬

제가 촬영을 하는 관계로 아버지가 구워주셨습니다.ㅎㅎ

고기가 올라가있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네요ㅠㅠ 

 

 

한우 토시 안창 살치살

육즙이 나오면서 숯불에서 은은하게 익어갑니다...

 

 

한우

고기 두점을 양파에 올려서 핏기가 가시기전에 입에 넣었습니다.

정말 고기가 아이스크림처럼(?) 녹아서 없어졌습니다!!! 진짜 맛있었습니다ㅠ

 

 

 

오래간직하고 싶어서 동영상으로도 촬영했습니다^^;

지글지글 소리가 들리시나요~~

 

 

한우 토시 안창 살치살

4인분먹고 모자라서 2인분을 더 시켰는데 역시나 2분인도 대박입니다.

솔직히 뭐가 어떤 부위인지도 모르고 그냥 막 먹었습니다.;;

추가로 시킬때쯤 밖에 사람들도 엄청 많아졌습니다.

 

 

한우

고기를 구워서 저 위에 올려 두고 먹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올릴새도 없이 다 먹어버렸음-_-ㅋㅋ

 

 

된장찌게

냉면

역시 고기집하면 된장찌게와 냉면이죠.

된장찌개와 냉면은 그냥 일반 고기집과 비슷했던거 같습니다. 맛있는 고기를 먼저 먹고 먹어서 그런지;;

감흥이 별로 없었던거 같네요 ㅎ

 

식사를 다 마친뒤 후식으로 매실차를 주셨는데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네요^^;

매실 한잔으로 마무리를 한 뒤 럭셔리한 점심 식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손님대접이나 소고기 드시고 싶을때 추천드립니다!

혹시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소불고기도 맛있다고 하니 한번 드셔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