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kdlzhdl 일상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금 기업은행으로 계좌송금 받았습니다.

지난달에 애드센스 5개월만에 드디어 100달러를 넘기고 이번달에 조심스럽게 지급방식을 계좌송금으로해서

기업은행으로 설정 해두었습니다.

 

이런저런 지급 후기를 보니깐 1번에 지급이 안되고 몇번씩 도전한뒤에 지급받으신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에 될까? 하고 있었는데 23일오후에 입금되었네요!!ㅋㅋ

 

별도로 은행에서 전화 확인 후 입금시켜주는걸로 알고있는데 저는 그냥 아무전화없이 바로 입금이 되었네요.

 

아마도 2월 계좌송금이 처음생기고 각 은행들에서 알수없는 외화가 입금되니깐 확인전화를 했던거 같은데

지금은 입금처를 보고 구글인줄 알고 문의없이 바로 입금해 주는거 같습니다.ㅎ

 

암튼 처음 돈받아봤는데 신기하네요..

 

 

애드센스 수익

22일되니깐 자동결제처리중이라고 메세지가 나타났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22일 23시 49분에 결제가 완료되었다고 구글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자동 결제 은행계좌로 송금이라고 메시지가 바껴있습니다. 글씨 색깔도 보라색으로 변경되었네요^^

 

 

애드센스 수익

글씨를 클릭해보면 지불영수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나씩 볼때 마다 정말 신기하네요..ㅎㅎ

다른분들 돈 받는거 구경만했지 실제로 제가 이렇게 수익금을 송금받을줄이야~^^

 

 

애드센스 수익

 

첫 수익금을 공개해봅니다!! 23일 오전 11시쯤 입금되었습니다.

136달러였는데 실제로 입금은 12만 3천원이 된걸로 봐서 수수료 만오천원 정도 나간거 같습니다.

 

한번에 성공해서 너무 기분좋네요ㅎ

앞으로도 더 열심히 포스팅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가 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