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kdlzhdl 일상

청양고추 하우스 재배 체험기

처가댁에 청양고추와 표고버섯 농사를 하고 있어서 이번주말에 좀 도와드렸습니다.

생전 농사라곤 해본적도 없는데 ㅋ 결혼하고서 이것저것 해보네요.

 

특히 저번에 표고버섯 나무 옮기는 작업은 제 인생에 손에 꼽을 정도로 힘들었던거 같네요..

군대에서했던 유격보다도 더 힘들었던거 같음...;;

 

평생을 농사지으며 살아오신 장인,장모님을 보면 좀 안스럽기도하고 농사가 정말 힘들다는 걸 새삼느끼네요.

 

지금 한창 묘심기하는 시즌이죠.. 처가댁은 아직 묘심기는 하지 않아서

비닐 하우스에 청양고추 작업하는것을 조금 도와드리고 왔습니다.

 

청양고추 비닐하우스

 

청양고추 비닐하우스

 

청양고추 비닐하우스

 

청양고추 비닐하우스

 

아직 조그만하게 주렁주렁 달려 있네요

나중에 고추딸때 엄청 힘들다고 하는데 주말에와서 도와드려야겠습니다!

 

힘이 없어서 힘쓰는 일은 못하지만 꾸준히 하는건 잘 할 수 있을꺼 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