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콘푸라이트 가격과 크기

직장다니면서 아침차려먹기 참 힘들죠...
저는 회사식당에서 밥이 나오지만 맛이없어서-_-;; 안먹거나 집에서 대충 먹고 갑니다.


매일 차려먹기도 귀찮고해서 가끔 콘푸라이트를 우유에 말아먹고 출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콘푸라이트가 떨어지면 다시 사는것도 귀찮아 이번에 쿠팡에서 빅사이즈를 싸게 팔길래 구매하였습니다.

 

콘푸라이트

 

콘푸라이트

 

콘푸라이트


가격은 9천원이고 용량은 일반 시중에 파는거보다 2배이상 많은거 같습니다. 1000g이나 되네요.
아직 쿠팡에서 판매중인지 모르겠지만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네요.

 

 

콘푸라이트


만원이하는 배송비를 지불해야 된다길래 이천원짜리 그래놀라 간식도 하나더 주문했습니다.ㅋㅋ

 

 

콘푸라이트


아침에 우유에 말아서 한그릇 드셔보세요 속이 든든합니다!

 

 


예전 CF에서 먹으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멘트가 기억이 나네요.
아직도 광고를 하는지는 잘모르겠네요^^;